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좀비 청소부 001-255화 (완) 다운받기
    카테고리 없음 2021. 3. 22. 13:51

    다운로드



    좀비 청소부 001-255화 (완)
    파일명용량
    좀비 청소부 01-10 (完).zip148.1M

    좀비 청소부 255화 완결입니다.


    뿌뿡이
    작가 봉사의 스토리와 필력을 보여준 수작ㆍ우주의 검증되지 않은 차원개념ㆍ우리가 알고 있는 3차원 그너머의 멀티유니버스개념등 새로운 시도를 차분하게 그려낸 장편소설로 재미와 스릴을 안겨 주기에 부족함이 없다ㆍ
    이치릴
    4번째결재중. 가끔씩봐도재미있네요.
    twillighta
    입문자용으로 훌륭합니다 내용전개도 좋고 필력도 좋아요. 다만 개인적으로는..군주시스템출현부터 너무 갔다..라는 생각을 지울수없군요.
    주뽕2222
    스트라이커좀올려주세요
    동물농장주인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아야키키
    너무 재미있게 보고 있습니다. 혹시 에뜨랑제랑 좀비가된세상에서 마법사는. 이란 책 올려주실수있나요?
    유자끄
    다시 한번 보기... 잼나죠.. 좀비물중에서 손에 꼽히는
    주성치맨
    잘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vt486
    좋아요! GOOD~
    혼율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자상한동생
    감사합니다. 수고하세요.
    도깨뷔1
    모바일에서도잘나와요 근데이런자료콘텐츠업로드별점에 왜 작품이재미없다면서 별점테러를하는지이해가안되네ㅋㅋㅋㅋ 업로드하시는분이 작가도아니고
    사서버팔로
    가져갑니다
    훈남병훈
    고맙습니다. 잘볼게요.
    billboy
    아..이틀만에 완독했네요 감사해여 꾸르잼..!!
    봉술걸
    주말 시간을 덕분에 잘봤습니다 감사합니다
    신디사랑해
    잘보겠습니다.
    사랑은목
    마무리가 너무 짜증남 재미있었는데 허무해ㅠ
    안드리코이
    고맙습니다.
    개패
    본듯...안본듯..일단은~받아갑니다~수고하셨어여~
    치민이
    언제나 다시 봐도 잼나네요.
    hszsz
    잘 받아갑니다~~~~~~~~~~~~~~
    복언니
    아주 재밌었어요. 좀비물 2번짼데 흥미진진했어요.영광의탑부터는 좀 지루했지만~ 10권으로 끝난 게 아쉽네요. 주인공 최강 먼치킨입니다ㅎㅎ
    귀여운나
    잘봤어요 수고하세요
    시로마츠
    초반에살짝지루했는데 재밌습니다
    금은빛
    좋아요! GOOD~
    미친기타
    내 인생 최고의 명품소설..으하하하하...책을 읽자..
    ancld2
    와. 잘보겠습니다.
    grreeen1001
    감사합니다 잘볼게요^^
    rkdgus1233
    좋아요! GOOD~
    허라려
    재미있게 잘봤습니다
    천사예삐
    받아갑니다~!
    액션철이
    잘보겠습니다...
    타임킬
    감사합니다 재밌게 볼게요!
    플라티움
    재미있음 인정!
    오케이굿
    예전에 본건데...다시 한 번 받아봅니다.
    sjh54
    오우 완결 감사합니다!
    신미소남
    감사리~~~~~~~
    whatup23
    좋아요! GOOD~ 생각보다 재밋네요. 시시할줄알았는데 마지막부분이 좀 황당하지만. 잘읽었습니다.
    수겸왕
    rka감사합니다
    배그짱짱맨
    개인적으로 아주 훌륭함. 선발자분이 완결 허무하다 하셨는데 제 생각엔 인간의 탈을 벗은 은우의 입장에선 훌륭한 결말이라고 봄. 흔한 양판소설 해피 결말만 고집하는 소설이었다면 이런 결말 못 냄. 개인적으로 10권 제한 때문에 아주 아쉽다는 느낌이 강했던 작품임
    이녕이여
    잘볼게요~~
    뿌쁘쁘
    과연 미래가 갑자기 이상이 생긴다면 한번쯤 생각해볼 문제네요
    무료회원
    ㄱㅅㄱㅅ잘볼게용ᆞ
    빅브로2
    좋아요! GOOD~
    ky아마존
    헌터물을 좋아하는데 좀비는 어떤지 함 보겠습니다. 수고하세요


    다운로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